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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1. 조직의 품질경영시스템을 심사하는 ISO 9001
    고객만족 달성의 가능성과 기타 이해관계자의 만족을 증가시키기 위한 조직의 품질경영 시스템의 구축, 실행상태의 적합성을 제3자가 심사하여 보장하기 위한 제도 입니다.
  2. 국제적인 품질경영체제로 마케팅 효과
    전 세계적으로 품질경영시스템에 대한 필요성이 한층 더 강화되고 있을 때 국내에선 정부조달의 응찰조건으로서 ISO 9001 인증 업체로 제한하는 경우가 있고, 선진국의 유수한 회사들도 제품의 구매조건으로 ISO 9001 인증을 요구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습니다.

  1. 품질경영시스템의 국제화에 부응
    ▶ 품질관세 무역장벽에 능동적으로 대응
      - EU는 CE Marking 분야에서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 유지요구
    ▶ 국가 경쟁력 제고의 유효한 수단
      - ISO 9001 품질 경영시스템은 경쟁력 확보의 원천
  2. 고객 만족 달성을 위한 최적의 품질경영시스템 구축
    ▶ 고객 만족 달성
      -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만족시키기 위한 제픔 및 프로세서의 지속적 개선
      -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제공에 대한 신뢰성 제공
      - 기업 이미징 향상으로 판촉효과 증대
    ▶ 기업(조직) 자체의 품질경영시스템 강화
      - 전 직원의 품질마인드 제고
    ▶ 제조물 책임 제도에 대한 대책

  • ISO 9001 시스템 구성 및 운영요령 지도
  • ISO 9001 인증준비 및 절차 지도
  • ISO 9001 문서관리요령 지도